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사랑

영주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홈페이지 주유소 판매처

by 어두운빛 2024. 7. 7.
반응형

 

 

영주에는 10년전쯤 가본적이 있습니다. 제일 유명한 곳이 부석사죠. 다시 가야지 마음만 먹고 현실에 치여 아직도 안갔네요. 놀러갈만한 곳이 많은 지역인것 같네요.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정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영주지역화폐 영주사랑상품권을 소개합니다. 궁금하실만한 것을 담아보았습니다.

 

 

영주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홈페이지 주유소 판매처

 

 

종류: 지류, 모바일, 카드형

3천원권,5천원권,1만원권

 

 

상품권 판매처

https://www.yeongju.go.kr/open_content/main/page.do?mnu_uid=10478&

 

영주시청,영주시 , 영주, 시청, yeongju

영주시청입니다. 전자민원 서비스와 각 분야별 시정소식을 제공합니다.

www.yeongju.go.kr

 

 

 

혜택

지류 10% 할인

모바일 10%적립 캐시백(2024.7.1부터)

 

 

한도

지류형, 카드형 통합 월40만원

 

 

 

사용방법

1.모바일 상품권 chak 어플 설치하고 회원가입,카드신청하기(카드관리>카드신청>정보입력>신청완료)

 

2.카드발급받기 또는 직접 방문하여 즉시 발급받기 (영주시 관내 농·축협, 신용협동조합, 새마을금고, 우체국)

 

3.충전하여 사용하기

 

 

 

 

사용처

 

주유소,서점,개인마트,음식점,치과,병원,약국,미용,학원,등등 다양합니다. 풍기로,원당로,장수로,구성로등에서 사용해보세요.

 

가능 주유소 리스트

아래 홈페이지에서 검색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두리주유소,남산주유소,영주주유소,삼성주유소 등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매출에 따라서 가맹점에서 빠질수도 있고 변경될수 있으니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셔요. 검색창에서 주유소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영주사랑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주사랑상품권 사용처 바로가기 ➲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오늘은 병과 외로움에 대해 생각이 많았던 하루였다. 나중에 정리하여 글 하나를 쓸테지만. 병원도 치료도, 약도 귀찮다. 혼자 아프다는 것은 생각보다 힘든 일이다. 집안은 조용하고, 나를 돌봐줄 사람은 없다. 친구나 가족과 연락을 해도 멀거나 바쁘기에 그들이 곁에 없는 현실이 외로움을 더 크게 만들었다. 아프니까 몸도 마음도 지치고, 누군가의 따뜻한 말 한마디나 손길이 절실하다. 그러다 문득, 혼자 있는 이 시간이 나를 성찰하는 기회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평소에 바쁘게 지내며 미처 돌아보지 못했던 나 자신을 깊이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 외로움 속에서 나를 더 잘 알게 되고, 스스로를 돌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 평소에는 바쁘게 지내느라 느끼지 못했던 감정들이 밀려왔다.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나 자신과 마주하는 시간이 많아졌다. 이런 시간들은 나를 돌아보게 하고, 내가 얼마나 주변 사람들에게 의지하고 있었는지를 깨닫게 했다. 창밖을 바라보니 어둠이 내려앉았고, 거리에는 불빛들이 하나둘씩 켜졌다. 이 불빛들을 보며 사람들의 일상을 떠올렸다. 또한, 지금 나와 비슷한 상황에서 외로움과 싸우고 있을 많은 사람들을 생각했다. 우리 모두가 때때로 외로움을 느끼지만, 그것이 나쁜 것만은 아니라는 걸. 외로움은 우리에게 더 나은 내일을 준비할 힘과 용기를 주는 시간이 될 수 있다는 걸. 이제는 잠자리에 들 시간이다. 긍정적인 사람들은 이 말을 자주 한다고 한다. 방법이 있을거야. 나도 내일은 오늘보다 나을 거라는 희망을 품고, 스스로에게 따뜻한 위로의 말을 건네며 하루를 마무리한다. 이 시간을 잘 이겨내고 나면, 더 강하고 단단한 내가 되어 있을 것이라 믿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