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제는 웃는 거야 Smile again

부산박물관 1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따스한 선율

by 어두운빛 2024. 12. 10.

 

 

개인적으로 공연을 좋아하는데요. 12월에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박물관 1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따스한 선율

(https://www.youtube.com/@dailyzzle)

 

 

일시 2024.12.13 오후4시

장소 부산박물관 대강당

 

 

부산시립박물관(이하 부산박물관)은 오는 13일 오후 4시 부산박물관 대강당에서 12월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따스한 선율, 연말의 선물>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다가오는 연말, 따뜻한 한 해로 마무리되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번 공연에는 부산의 유명 성악가들로 구성된 앙상블 팀 '프로무지카'가 출연해 시민들을 위한 음악을 선물합니다.

 

 

‘프로무지카’는 국내외 성악 콩쿠르 수상자를 비롯해 여러 유수의 오페라공연에서 주연으로 활약 중인 성악가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대표곡 '지금 이 순간', 모차르트 대표 오페라 '마술 피리' 중 두 남녀 주인공의 듀엣곡인 '파파게노 파파게나' 등이 피아노 반주에 맞춰 펼쳐질 예정입니다.

 

 

공연은 음악을 사랑하는 누구나 사전 신청 없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함께 노래를 불러보는 시간도 마련돼 있어 더욱더 즐거운 연말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정은우 부산박물관장은 “이번 부산박물관에서 준비한 음악 선물을 통해 시민 여러분들께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라며, “이번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공연 개요

공연명: <따스한 선율, 연말의 선물>

 

일시: 2024. 12.13.(금), 16:00 ~ 17:00

장소: 부산박물관 대강당 (사전예약 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

 

대상: 일반시민

공연자: 앙상블 프로무지카

 

공연내용: 유명 뮤지컬 및 오페라 대표곡을 비롯한 유명 성악곡

 

 

출처 부산시청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좋아하는 인간에 관하여 1

연애에 관한 이야기가 아니다.십년에 한번 있을까말까 좋아하는 인간이 생긴다. 연예인이 될수도 있고 sns에서 알게 된 분일수도 있고 주변 동료나 친구일수도 있다. 몇년전 알게된 학교후배, 엄청 똑똑하고 미적 센스가 뛰어나 블로그글을 읽으며 필력에도 감탄을 했다. 어느날 블로그가 사라졌다. 짐작컨대 동료나 상사가 그 블로그 주인이 누군지 알아본듯 하다. 알게모르게 삶의 에너지를 얻고 있었는데. 시무룩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