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1115회 로또 당첨번호 1등 당첨판매점 당첨지역 


by 어두운빛 2024. 4. 13.

 

안녕하세요. 오늘 제1115회 로또 번호가 나왔습니다. 당첨 번호는 과연 몇 번이고 내 번호가 있을까요. 두둥. 다함께 번호와 판매점 및 황금손을 알아볼게요.

 

 

 

1115회 로또 당첨번호 1등 당첨판매점 당첨지역

 

 

 

로또 1115회 당첨번호는 7,12,23,32,34,36이며 보너스 번호는 8입니다.

 

당첨번호 이외에도 각 등수마다 얼마를 받을수 있는지, 당첨 판매점은 어디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금액은 8시50분경, 판매점은 9시10분경에 나옵니다. 또한 사이트에 문제 발생시 시간이 더 걸릴수 있습니다.

 

 

 

 

1등 당첨자는 번호6개 일치한 분들입니다. 12명, 한 사람당 세전 22억 5천만원정도이네요.

 

당첨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가 맞는 2등은 60명으로 각 75242610 원씩.

 

번호 5개 일치한 3등은 3103명으로 한 사람당 1454901원이 돌아가게됩니다.

 

당첨번호 4개가 일치하게된 4등은 항상 5만원이며 158614명입니다.

 

번호 3개가 맞는 5등은 늘 5천 원이며 2584491명이군요.

 

 

 

 

 

오늘의 로또 황금손은 누구

 

뮤지컬베우 손준호씨가 황금손으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몰랐는데 봉사활동도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뮤지컬에서의 좋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오늘 로또1등 당첨 판매점은 어디  

 

 

 

 

 

 

▼▼로또관련 글▼▼

 

로또 당첨금 당첨지역 어디 로또번호조회 판매점 당첨후기

복권 추첨은 많은 이들에게 기대와 희망을 안겨주는 이벤트로, 그 과정은 누구나 궁금해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복권 추첨의 흥미로운 방법과 그에 따른 당첨금의 기대감에

bubblechamber.tistory.com

 

로또꿈풀이 숫자 번호 로또당첨꿈 복권 사는꿈 가족이 복권당첨된 꿈해몽

밤사이 평안하셨는지요. 꿈은 의식하지 못한 사이에 내 머리속에 들어오는 것들, 생각, 외부자극,느낀 감정들 등 여러가지가 조합되어 나타날 수 있으며 간혹 예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내가

bubblechamber.tistory.com

 

무료 로또 번호 생성기 숫자 조합

개인적으로 인터넷에서 로또 사는데요. 자동으로 하면 별표표시 되고 구매한 다음에 숫자 뜨는게 싫어서 사이트를 찾아보다가 여길 알게되었습니다. 근데 다른 분들은 이미 이 홈페이지를 많이

bubblechamber.tistory.com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1등은 농협은행 본점에서 지급받으시게 되며, 로또 2,3등은 농협은행 전국 각 지점에서, 로또 4등과 5등은 로또판매점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구입하셨으면 4,5등과 200만원이하 3등 당첨금은 예치금으로 자동 들어오니 그냥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물론 예치금 출금도 돼요.

 

1,2등과 당첨금 200만원 초과하는 3등은 당첨복권과 신분증이 필요해요.나머지는 당첨복권만 제시하면 됩니다.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실제 당첨자들이 꾼 몇가지 꿈 사례

사례 1.꿈에서 된장을 선물 받았는데 이게 무슨 뜻인가 했더니 좋은 의미라고 했다. 



 

사례 2.깨끗하고 하얀 보자기 같은 것 위에 내가 아주 편안하게 앉아 있는 꿈을 꾸고 당첨됐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이것도 옛날 이야기입니다. 도서관에 자주 가던 시절 이야기인데, 자리를 맡은 사람이 잠시 자리를 비웠을때 그 공간을 이용하는 사람을 메뚜기라고 했었어요. 메뚜기는 자리주인이 올까봐 약간의 긴장상태니까 주인인척 부근에 서 있으면서 메뚜기를 일어나게 만들고 본인이 앉는 것을 사마귀라고 불렀었습니다.

 

저는 긴장감이나 남의 자리에 있는 게 불편해서 새벽부터 자리 맡는 줄을 서러 가곤 했는데요. 어느 날 어디 인근에 볼일 다녀오니 쪽지가 놓여져 있더군요. (중간생략) 결국 그 쪽지는 메뚜기의 것이었습니다. 이제서야 얘기하는데 메뚝아 누가 너 좋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