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사랑

울산페이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울산지역사랑상품권

by 어두운빛 2024. 4. 16.

 

개인적으로 울산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시티투어도 너무 많이 했었고요. 볼게 없다고 하는 지인을 설득하고 반박도 했답니다. 조깅하면서 태화강만 바라봐도 좋던걸요.

 

 

 

울산페이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울산지역사랑상품권

 

 

현금영수증

울산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현금영수증을 달라고 안해도 자동 반영이 되는데요.

 

우리가 가입할 때 알게모르게 신청을 했기 때문입니다. 실명인증도 했고 핸드폰번호인증도 했죠.

 

따라서 갑자기 현금영수증 번호변경을 하고싶더라도 할수가 없어서 그것보다는 가족 중 한명이 계산하도록 하면 돼요.

 

 

 

 

 

소득공제

이건 어느 지역이나 같은데요. 소득공제 신청 한 다음에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공제 돼요.

 

카드 사용전에 꼭 해주세요.

 

소득공제는 일반 30% 전통시장40%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이번 2024년 6월말까지 전통시장 소득공제가 40%에서 80%으로 상향됩니다.

 

 

 

▼▼관련글▼▼

 

울산페이 코나카드 가입 앱 사용처 가맹점 울산지역사랑상품권

개인적으로 울산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너무 많이 가서 친구들이 우스개소리로 누군가를 숨겨놓았냐고 했었죠.볼게 없다고 하는 지인을 설득하고 반박도 했답니다. 조깅하면서 태화강만 바라

bubblechamber.tistory.com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이것도 옛날 이야기입니다. 도서관에 자주 가던 시절 이야기인데, 자리를 맡은 사람이 잠시 자리를 비웠을때 그 공간을 이용하는 사람을 메뚜기라고 했었어요. 메뚜기는 자리주인이 올까봐 약간의 긴장상태니까 주인인척 부근에 서 있으면서 메뚜기를 일어나게 만들고 본인이 앉는 것을 사마귀라고 불렀었습니다.

 

저는 긴장감이나 남의 자리에 있는 게 불편해서 새벽부터 자리 맡는 줄을 서러 가곤 했는데요. 어느 날 어디 인근에 볼일 다녀오니 쪽지가 놓여져 있더군요. (중간생략) 결국 그 쪽지는 메뚜기의 것이었습니다. 이제서야 얘기하는데 메뚝아 누가 너 좋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