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사랑

태안사랑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가맹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어두운빛 2024. 4. 21.

 

예전에 한참 태안에 좋은 펜션이 있어서 바로 앞의 바다를 보러 자주 갔었는데요. 힐링되면서도 바다가 조용하고 아름답고 이뻤어요. 오늘은 태안사랑상품권을 소개합니다.

 

 

 

태안사랑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가맹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류는 1만원권, 5만원권이 있으며 상시할인 5%, 특별할인 10%(명절 또는 군수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때)입니다.

 

올해 공지를 보니 2024. 4. 1.~ 12. 31. 기간동안 10% 할인율이며 지류형 월 30만원까지, 모바일 및 카드형 월 50만원까지라고 되어있습니다.

 

또한 5% 캐시백 행사를 하고있어요.

전통시장에서 모바일 및 카드형 태안사랑상품권 사용 시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적립한도는 25000원이고 지류상품권은 적립안됩니다.

 

행사기간은 2024. 4. 1~12. 31. (예산소진시 조기종료)입니다.

 

 

 

카드type 태안사랑상품권

발행종류 : 충전식 체크카드(NH카드)

카드신청 : 모바일 앱(지역상품권 chak)에서 신청 또는 관내 농협, 신협, 우체국, 새마을금고 방문 신청

충전한도 : 개인 월 50만원

사용처 : 태안사랑상품권 가맹점 중 NH카드 가맹업소

(태안군청)

 

 

 

판매처

23개 금융기관 34개 지점

판매대행점 소재지 판매대행점
합계

NH농협은행태안군지부 태안읍 동백로331 태안군산림조합
NH농협은행태안군지부 태안읍 군청로1 서산축산농협태안지점
태안농업협동조합 태안읍 중앙로31 반도신용협동조합
태안농업협동조합 태안읍 중앙로106 반도신용협동조합
태안농업협동조합 태안읍 독샘로24 태안우리신용협동조합
안면도농업협동조합 안면읍 장터로136-2 태안신용협동조합
안면도농업협동조합 안면읍 안면대로4223 태안새마을금고
남면농업협동조합   남면로78 태안새마을금고
남면농업협동조합   안면대로1498 안면새마을금고
근흥농업협동조합 근흥면 근흥로700 남면새마을금고
소원농업협동조합 소원면 신덕길18-1 안흥새마을금고
원북농업협동조합 원북면 산리길7 소원새마을금고
원북농업협동조합 원북면 원이로1547 원북새마을금고
KEB하나은행 태안읍 중앙로 73 안면도수협
안면도수협 안면읍 백사장1 102-17 태안남부수협
서산수협 태안읍 동백로 289 서산수협
서산수협 소원면 신덕리 160 태안우체국

 

 

 

 

 

가맹점 사용처

1614곳이 보이네요. 서점,마트,음식점,호텔,병원,약국,미용,학원,주유소 등등 다양합니다. 주소도 제공되고 있네요.

 

태안읍,안면읍,이원면,고남면,근흥면 등에 있는 태안사랑상품권 가맹점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태안사랑상품권 사용처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태안사랑상품권 사용처 바로가기 ➲

 

 

 

또 태안에서 하는 좋은 행사가 있길래 함께 안내드리는데요. 힐링걷기입니다.

 

 

태안 서해랑길 힐링 걷기

일시 2024. 4. 27. ~ 10. 26.(기간 중 11회, 토요일)

접수기간 행사일 1달 전 접수 (접수기간 : 신청일 포함 15일),선착순

 

네이버 폼 신청

힐링걷기 1회차 https://naver.me/FXKCxxxK (회차별 20명)

 

2회~11회차 네이버폼 URL은 태안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올려집니다.

집결 태안군청 8시 집결

참가비 무료, 식사 미제공

 

문의처

태안군청 관광기획팀 041-670-2786

서해랑 안내쉼터 041-920-0505

 

 

이거 말고도 좋은 이벤트가 많아보이는데 홍보가 더 널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오늘은 과자이야기를 하고싶습니다. 마케팅에 대해서 공부할 때 가격이 낮은 상품들은 포장지를 바꾼다거나 맛을 색다르게 해서 접근한다고 했던게 마트갈 때마다 떠오릅니다. 민트초코맛,옥수수맛,초코맛,딸기맛 등등 자주 바꾸고 소비자는 유혹당합니다. 엄청 다양한 맛의 같은 이름의 과자들을 보면 여러 유형들의 사람들 같기도 합니다. 난 반 민초단이지만 저 사람은 민초를 사랑하고요. 내가 초코맛 과자라면 날 좋아하기도 싫어하기도 하겠죠. 무엇이나 완전히 만족할 수는 없습니다. 그런게 인생이겠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개인적으로 울산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시티투어도 너무 많이 했었고요. 볼게 없다고 하는 지인을 설득하고 반박도 했답니다. 조깅하면서 태화강만 바라봐도 좋던걸요. 울산페이 코나카드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울산지역사랑상품권 현금영수증 울산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현금영수증을 달라고 안해도 자동 반영이 되는데요. 우리가 가입할 때 알게모르게 신청을 했기 때문입니다. 실명인증도 했고 핸드폰번호인증도 했죠. 따라서 갑자기 현금영수증 번호변경을 하고싶더라도 할수가 없어서 그것보다는 가족 중 한명이 계산하도록 하면 돼요. 소득공제 이건 어느 지역이나 같은데요. 소득공제 신청 한 다음에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공제 돼요. 카드 사용전에 꼭 해주세요. 소득공제는 일반 30% 전통시장40%이니 참고해주세요.그리고 이번 2024년 6월말까지 전통시장 소득공제가 40%에서 80%으로 상향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이것도 옛날 이야기입니다. 도서관에 자주 가던 시절 이야기인데, 자리를 맡은 사람이 잠시 자리를 비웠을때 그 공간을 이용하는 사람을 메뚜기라고 했었어요. 메뚜기는 자리주인이 올까봐 약간의 긴장상태니까 주인인척 부근에 서 있으면서 메뚜기를 일어나게 만들고 본인이 앉는 것을 사마귀라고 불렀었습니다. 저는 긴장감이나 남의 자리에 있는 게 불편해서 새벽부터 자리 맡는 줄을 서러 가곤 했는데요. 어느 날 어디 인근에 볼일 다녀오니 쪽지가 놓여져 있더군요. (중간생략) 결국 그 쪽지는 메뚜기의 것이었습니다. 이제서야 얘기하는데 메뚝아 누가 너 좋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