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식물 자연 꿈

반딧불이 꿈해몽

by 어두운빛 2024. 5. 1.

 

마음이 힘들때는 빨리 자고싶고 꿈이라도 꾸며 다른 세계로 떠나고싶어요. 마음과 정신의 심상적인 표현이자 해석이 어려운 수수께끼입니다. 이 글에서는 내가 꾼 꿈들이 어떤 의미를 표현할지 알아보겠습니다.

 

 

 

반딧불이 꿈해몽

 

 

1.반딧불이가 모자에 붙어서 반짝반짝 빛나는 꿈

취직이나 승진,수상 등의 길몽입니다.

 

 

2.반딧불이가 달로 변했다면

내가 사람들의 관심을 얻고 명예운도 커질 징조입니다.

 

 

3.반딧불이가 내 어깨에 붙어서 빛이 나는 꿈

공부를 한다면 성취나 합격, 성공,진급 등 고됨 끝에 얻는 것이 있을것 같습니다.

 

 

4.반딧불이가 내 손 끝에 붙어서 빛을 발하는 꿈

머리가 맑아지고 아이디어를 잘 내게되어 성취를 가질 듯 합니다.

 

 

5.반딧불이 보는 꿈

일이 뭔가 잘 풀리는 듯 하면서도 이상하게 제대로 안될것 같습니다.

 

 

6.손으로 반딧불이를 잡는 꿈

연애운이나 행운을 갖게 될 징조입니다.

 

 

7.반딧불이 축제나 행사에서 즐겁게 놀았다면

내게 기분좋은 일이나 즐거운 일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8.반딧불이가 빛을 못내는 꿈

내가 하고 있던 일들이 중단된다든가 힘든 일을 겪게 되어 피로해질듯 합니다.

 

 

9.길을 잃고 헤매는데 반딧불이가 나타나서 길을 밝혀주었다면

역경과 난처한 상황에 머물러 있던 일이 귀인의 도움을 받을 징조입니다.

 

 

10.반딧불을 그냥 벌레인줄 알고 털어내버렸다면

거의 완성이나 성공했다고 생각했지만 결국 끝이 안좋을 수도 있습니다.

 

 

 

 

 

 

덧붙임.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본 드라마 추천을 드립니다. 첫번째는 프랑스 드라마 보르텍스. 그리운 사람이 있거나 타임슬립물 좋아하시면 강력 추천합니다. 주인공은 형사인데 와이프가 죽었어요.사건 영상파일을 3d로 보다가 영상 내에서 죽기전 옛날 아내와 만나게됩니다. 살리려고 애쓰게 되고 그렇게 이야기가 이어져요.

 

두번째는 7번째 내가 죽던날인데요. 같은 하루가 반복되고 주인공의 선택이 달라지면서 다른 결과가 나옵니다. 여러 감정을 느끼게 되고요. 영화 하루 같은 거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