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창원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마산 진해 함안 의령

by 어두운빛 2024. 5. 26.

 

예전만해도 매일 신문을 봤었습니다. 빳빳한 신문을 이른 아침에 보는 맛이 있었죠. 이상하게 아빠가 먼저 보고 난 신문은 그 기분이 안났어요. 교차로도 많이 봤던 기억이 나요. 아르바이트 일자리도 찾았고 재미삼아서도 읽었습니다.가끔은 그때로 돌아가고싶어요.

 

 

 

창원 교차로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마산 진해 함안 의령

 

홈페이지가 정갈하고 정리가 잘 되어있어요. 교차로 신문을 편하게 인터넷으로 볼 수 있어서 그 방법 말씀드릴게요.

 

창원 교차로 신문은 마산, 창원, 진해, 함안, 의령등의 지역의 소식을 보실수 있어요. 주5회 평일에 발행된답니다.구인구직은 물론,자동차,우리 지역 소식,부동산 등 여러가지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아래 사이트로 가셔서 스크롤을 쭉 내리면 지난신문보기가 있어요. 배부함위치도 있고요.요즘도 종이로 배부되나봅니다. 지난신문보기를 클릭하시면 지난 교차로 신문을 보실수 있습니다. 유익하고 볼만한게 많네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055-250-7000  

 

 

 

창원 교차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https://www.cwkcr.com/ 

 

창원교차로

창원/마산/진해 구인구직,아파트,주택,원룸,상가,중고차,견적(이사/청소/인테리어) - 생활정보신문 창원교차로/진해교차로

www.cwkcr.com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요즘 아침에 폰 알람이 안울리는 오류로 이슈가 있는데요. 저는 알람을 듣고 일어나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꼭 울리기 1~2분전에 눈이 떠지거든요. 심지어 머리도 너무 상쾌한듯 정신이 드니 일어날 수 밖에 없습니다.그래서 참 억울합니다. 듣지도 못하는 알람을 설정하고 음악을 고르고 매일 끄는 게요. 자기전에 내일 몇시에 일어난다~일어난다~ 주문을 외면 진짜로 다음날 비슷한 시간에 눈이 떠진다고 해서 몇번 해봤는데 잘 됩니다. 아침에 잘 일어나서 그런지 대학시절 시험기간때 저에게 모닝콜을 부탁한 선배도 있었습니다. 갑자기 그때의 추억이 스쳐지나가네요.솔직히 뭔가 혹시? 했으나 전혀 아니었습니다. 시험에 지각하고 싶지 않았을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