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이제는 웃는 거야 Smile again

페스티벌 시월 사전신청하기 시월빌리지 일정 포레스텔라

by 어두운빛 2024. 9. 26.
반응형

 

 

부산시민 여러분께 가볼만한 행사 소개드립니다.

 

 

 

페스티벌 시월 사전신청하기 시월빌리지 일정 포레스텔라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10월 1일 오후 7시 벡스코 야외주차장 '시월 빌리지'에서 대한민국 최초의 융복합 전시컨벤션 이벤트인 '페스티벌 시월 (FESTIVAL SHIWOL)'의 개막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페스티벌 시월’은 시가 10월 개최되는 주요 국제행사와의 연계를 통해 참여 행사 간 융복합을 유도하고 대형 국제이벤트화를 도모하자는 취지로 추진 중인 사업입니다. 이번 행사는 '시민에게 전하는 부산의 선물'을 주제로 융복합을 상징하는 오케스트라와 인기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를 초청해 약 90분간 진행돼요.

 

 

개막식은 박형준 시장의 개막선언, ‘한아세안 패션위크’ 패션쇼를 시작으로 부산챔버소사이어티 오케스트라 공연, 인기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축하공연, 그리고 포레스텔라와 시민과의 합창으로 구성됐습니다.

 

 

사전신청

시는 오는 29일까지 페스티벌 시월 누리집 사전 신청을 통 해 개막행사에 참가할 관람객을 모집합니다.

http://shiwol.com/new/

 

페스티벌 시월

FESTIVAL SHIWOL, 페스티벌 시월, 부산국제영화제를 포함한 17개 국제행사들이 동시 개최되는 아시아 융복합 국제축제입니다.

shiwol.com

 

 

‘페스티벌 시월’ 통합 입장권 구매자도 사전등록을 통해서 개막식 입장이 가능하며, 관람객들은 시민 합창에도 참여하게 됩니다. 입장 방법 및 합창곡에 관한 사항은 누리집을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시월빌리지

한편, 페스티벌 시월 기간인 10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벡스코 야외주차장이 융복합 거점 공간인 '시월 빌리지'로 운영됩니다. ‘시월 빌리지’에서는 각종 공연과 전시가 일자별로 개최되며, 무소음 댄스 파티인 ‘사일런스 뮤직&댄스 페스티벌’이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매일 운영될 계획입니다.

 

 

 

박근록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대한민국 최초로 다양한 전시컨벤션(마이스) 유형의 융복합을 통해 '시월'이라는 글로벌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행사 기간 다양한 분야의 국제행사를 한 번에 즐 길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 시월'에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과 시민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습니다.

 

 

 

출처 부산시청 홈페이지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예전에 찬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가족들은 몸에 좋지않은 거라며 미지근한 물을 먹으라고 자주 얘기하곤 했지만 듣지않았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한번 두번 미지근하게 물을 먹다보니 이제는 습관으로 굳어졌는데요. 습관이 바뀌는 것은 흡사 다른 길로 드는 것 같습니다. 한번 들어서면 쭉 갈 수 있지만 또 다른 길로도 바꿔 갈 수 있죠. 물론 가던 길을 바뀌는 것 자체가 어렵지만. 늘 많이 생각합니다. 시작이 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