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설렘 아트나잇 미혼남녀 만남행사 2월 신청하기

by 어두운빛 2025. 1. 16.
반응형

 

 

신청경쟁률 33:1, 매칭률 54%·27커플 탄생 기록을 냈던 미혼남녀 만남행사 ‘설렘, in 한강’을 잇는 또 한 번의 특별하고 설레는 자리가 마련됩니다.

 

 

설렘 아트나잇 미혼남녀 만남행사 2월 신청하기

 

 

서울시는 한화손해보험(주)과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금) 저녁 7시 두 번째 미혼남녀 만남행사인 ‘설렘, 아트나잇’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11월 진행된 ‘설렘, in 한강’은 100명(남녀 각 50명 ) 모집에 총 3,286명이 신청해 약 33:1의 경쟁률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그동안 지자체가 주최한 미혼남녀 만남행사의 성비 불균형 문제 등 없이 남성과 여성 지원자 비율이 51:49로 고르게 분포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술관 데이트 콘셉트로 1:1 눈맞춤 , 명화 도슨트 등 예술적 감각 더한 프로그램 >

지난해 ‘설렘, in 한강’이 아름다운 뷰와 야경으로 인기 있는 ‘한강’이 테마였다면, 발렌타인데이에 열리는 ‘설렘, 아트나잇’은 ‘아트(Art)’가 주요 콘셉트입니다.

 

이번 행사는 트렌디한 문화를 자랑하는 한남동에 위치한 한화손해보험 한남사옥에서 열립니다. 지상 5층 규모의 한남사옥은 예술적인 공간과 높은 층고로 갤러리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적합해 ‘설렘, 아트나잇’의 특별한 느낌을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행사 시 공간별로 다양한 분위기를 조성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은 물론 상대방과의 대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참가자 (서울 거주 25세 ~45세 미혼남녀 100명 )들은 아트 취향 기반 그룹핑 ,눈맞춤 콘셉트의 참여형 퍼포먼스, 디너, 1:1 대화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만남의 매개체로 명화를 자연스럽게 활용해 참가자들이 예술 작품을 감상하며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전문 도슨트의 생동감있는 해설을 통해 예술 분야에 친숙하지 않은 참가자들도 부담 없이 작품을 감상하며 대화의 장을 열도록 한 것이 핵심입니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은 ‘연애’ 관련 키워드를 활용한 게임 및 그룹별 대화, 커플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참가자의 긴장을 풀어주고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을 유도할 예정입니다. 행사 마무리에는 마음에 드는 이성을 1~3순위까지 기재하고 개별 제출하며,최종 커플 성사 여부는 다음날 당사자들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입니다.

 

 

 

(https://www.youtube.com/@dailyzzle)

 

<서울 거주 25세~45세 미혼남녀 100명 대상…1.13.~1.31. 온라인 신청>

‘설렘, 아트나잇’에 참여자는 총 100명(남50, 여50)으로 참여를 원하는 서울시 거주 25~45세 미혼남녀(2000년생 ~1980년생 )는 1월 13일(월)오전 9시부터 1월 31일(금) 오후 6시까지 몽땅정보 만능키 (아래)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https://umppa.seoul.go.kr

 

몽땅정보 만능키

몽땅정보 만능키 웹사이트

umppa.seoul.go.kr

 

 

지난해 ‘설렘, 인 한강’은 서울 거주 25~39세 미혼남녀로 한정했으나 더 많은 미혼남녀에게 폭넓은 만남의 기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는 45세까지 참여의 문을 열었습니다.

 

신청자들 대상으로 거주지, 나이 등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 심사 이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남녀 각각 50명을 선정해 2월 7일(금)까지 개별통보할 예정입니다. 해당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은 설렘,아트나잇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신청 시에는 주민등록초본, 재직증명서(직장인 )·사업자등록증명원(사업자 )·소득금액증명서(프리랜서 ) 중 택 1, 혼인관계증명서(상세 ) 등의 서류 제출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최종 선정된 참가자에 한해 당일 행사 불참을 방지하기 위해 참가 보증금 5만 원을 받을 예정이며, 참가 확인 시 행사 다음날 100% 환불 됩니다.

 

 

 

<미혼남녀 만남행사에 쏟아진 높은 호응 힘입어 올해 분기별 (연 4회 ) 개최 … 기업참여 문 ‘활짝 ’>

한편 , 서울시는 지난해 ‘설렘 , 인 한강 ’을 통해 확인한 미혼남녀의 높은 관심과 민간기업의 참여 의지를 토대로 올해는 분기별(연 4회 )로 행사를 개최해 더 많은 미혼남녀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올해는 2월 밸런타인데이를 시작으로 5월 가정의 달, 9월 청년의 날,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한화손해보험㈜, 신한카드㈜ 등과 미혼남녀 만남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 서울시는 오는 13일(월) 오후 2시 서울시청에서 한화손해보험㈜과 「미혼남녀의 새로운 관계 형성과 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합니다. 협약에 따라 서울시는 참가자 모집 및 홍보를 맡고, 한화손해보험㈜은 행사 개최 비용을 협찬합니다. 만남 행사 외에도 양 기관은 저출생 문제 해결 및 결혼 친화적 문화확산을 위해 협력할 예정입니다.

 

서울시는 앞으로도 더 많은 미혼남녀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민관협력을 이어 나갈 계획입니다. 참여하고자 하는 민간기업이나 단체는 서울시청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서울시는 더 많은 민관협력이 이루어질 경우, 분기별 시행 외에 추가 개최도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김선순 서울시 여성가족실장은 “작년에 진행한 ‘설렘, 인 한강’은 미혼남녀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를 반영해 올해에는 좀더 특색 있고 의미 있는 만남의 자리를 확대해 나가겠다”라며 “예술을 즐기며 또래 이성과 교류할 수 있는 이번 ‘설렘, 아트나잇’에 많은 미혼남녀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출처 서울시청 홈페이지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2025 신한생명 신한라이프 무료 운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제가 평소에 자주 보는 2025 신한생명 무료 운세를 소개드립니다. 여기서 본지 거의 10년이 되어가네요. 무료라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2025 신한생명 신한라이프 무료 운세 바로가

bubblechamber.tistory.com

 

 

어디갔어 내 붕어빵 테스트 게임 링크

요즘 소소하게 이런 테스트 하는게 재밌더라고요. 버스 기다릴때나 지하철에서 하기 딱 좋아요. 겨울을 맞이해서 어디갔어 내 붕어빵 소개드립니다.  어디갔어 내 붕어빵 테스트 게임 링크  

bubblechamber.tistory.com

 

 

 

 

 

 

 

 

 

 

덧붙임. 뼈있는 치킨

자기공개와 관련된 글인데, 나는 사실 뼈있는 치킨을 못먹는다. 생선도 본체가 다 드러나 있는 건 못먹는다. 다 일맥상통하는 이유가 있다. 원래 생명체였다는 사실이 너무 심하게 역한 느낌을 주엉서 못먹는다. 고기도 회식때는 먹지만 굳이 혼자 있을 때는 거의 먹은 일이 없고, 치킨도 축구 할 때나 순살로 먹는다. 생선은 조기는 절대 못먹고 살만 좀 있으면 먹는다. 지금은 좀 나아졌긴 한데 옛날에는 붕어빵도 못먹었다. 얼마전에 치킨이 잘못 배달와서 뼈있는 게 왔는데 구역질하다가 결국 못먹었다. 붕어빵의 경우는 나이 먹어가면서 연습을 많이 해서 좀 괜찮아졌다. 제발 좀 다른 모양으로 만들어줬으면 좋겠다만. 땅콩빵 너무 좋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