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김해경전철 분실물 센터 유실물센터 찾기 안내

by 어두운빛 2024. 6. 12.

 

 

뭐 하나 잃어버리면 일단 신경이 너무 쓰입니다. 찾을때까지 아무일도 손에 안잡힙니다. 그래서 엄청 귀찮지만 일어날때 떠난 자리를 돌아보며 두세번 확인하는 버릇이 생긴것 같아요.

 

 

 

부산김해경전철 분실물 센터 유실물센터 찾기 안내

 

 

갑자기 물건을 잃어버리면 너무 당황부터 하게 됩니다. 옛날 기억을 떠올려보면 전철 위에 가방을 놨다가 두고 내리는 분이 꽤 있었던 것 같아요. 근데 그 두고 내렸다는 사실은 꼭 이상하게도 문이 닫히자마자,닫히는 중에 자각을 하게 돼죠.

 

집 안에만 있어도 뭘 잃어버리기는 똑같습니다. 자꾸 어디로 숨는건지 모르겠어요.

 

 

 

 

잃어버리고나서 바로 할 일!

 

잠시 침착하시고 어느역 어디쯤 언제 잃어버리신건지 생각해보셔요. 그리고나서 센터에 나 이것 잃어버렸다고 신고를 합니다. 그런다음 연락을 기다리시거나 아래 홈페이지에서 업로드된 분실물들이 있는지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부산김해경전철 유실물센터 안내

운영시간 이내 (09:00~18:00 ) 유실물보관소

 

운영시간 이후(일과시간 종료 후,공휴일 포함)  대사역

 

 

 

분실한 경우 열차번호라든지 하차시간,몇번째 칸인지 등 일단 생각나시는대로 메모해두시고 유실물 서비스센터로 신고해주세요.

 

 

 

부산김해경전철 유실물현황 바로가기

반응형

 

 http://www.bglrt.com/00028/00032/00044.web

 

 

아래에서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lost112.go.kr/

 

경찰청 유실물 종합관리시스템

 

www.lost112.go.kr

 

 

 

▼▼관련글▼▼

 

부산 지하철 전철 분실물 센터 유실물센터 찾기

뭐 하나 잃어버리면 일단 신경이 너무 쓰입니다. 찾아야 되니 아무일도 손에 안잡힙니다. 그래서 엄청 귀찮지만 일어날때 떠난 자리를 돌아보며 두세번 확인하는 버릇이 생긴것 같아요.   부

bubblechamber.tistory.com

 

 

부산 버스 분실물센터 바로가기 분실물찾기

베스트프렌드가 부산으로 이사를 갔는데요. 보고싶습니다. 오늘은 부산 버스 분실물 찾기에 대해 안내드려볼까해요. 버스 안에서는 창문쳐다보며 딴 생각 하기가 좋아서 물건 두고 내릴때가 간

bubblechamber.tistory.com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예전에는 라디오를 자주 들었습니다. 스마트폰이 없던 시절이었죠. 굉장히 아끼던 라디오였는데. 이제 라디오를 켜서 들어야지 보다는 집에 있을때 백색소음마냥 틀어놨습니다. 특히 소리가 없으면 잠을 못자는 사람이어서 제 방에서는 늘 잔잔하게 소리가 났습니다. 저는 사실 오전5시 이전 시간대의 라디오를 좋아했는데 느긋하고 여유롭게 깔리는 정감있는 dj의 목소리를 선호했죠. 광고도 거의 없거나 적었고 틀어주는 음악도 많았어요. 한번은 친구가 집에 놀러왔다가 제가 부엌에 간 사이에 제 방에 있다가 살짝 놀랐다고 했었습니다. 누가 중얼중얼 하고 있다고요. 미리 말을 했어야 했는데. 요즘에는 광고가 너무 싫어졌기도 하지만 ott가 다 백그라운드재생이 되니 드라마를 조용히 계속 나오게 틀어놓습니다. 요즘 얼마 안남았던 그 시절 dj들 마저도 그만둔다는 기사가 나와서 갑자기 추억에 빠져들게 됐네요. 함께했어서 행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