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퍼즐 퀴즈 정답 확인하세요

by 어두운빛 2024. 6. 21.
반응형

 

 

제가 몇시간에 걸쳐 고심하여 직접 만든 퀴즈입니다. 엄마 아빠를 위해 만든 것 중 일부를 함께 하려고 합니다.

 

 

 

퍼즐 퀴즈 정답 확인하세요

 

두뇌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한걸음, 퀴즈를 풀어보세요. 한문제당 90초 이내로 잘 푸셨나요?

 

 

자 그럼 지금 퀴즈 정답확인을 해볼까요? 문제 순서대로 보시면 됩니다.

 

 

 

 

 

▼▼문제보기▼▼ 

퍼즐 퀴즈 문제 ➲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잠이 안오니 갑자기 예전에 용기냈던 에피소드가 떠오릅니다. 어느 날 맞팔하고 있던 계정에 친구랑 밥을 먹었다면서 피드가 하나 올라왔습니다. 순간 뭐에 홀린듯 그 친구계정에 놀러가보게 되었죠. 인물 사진은 거의 없었고 취향이나 생각들, 소소하게 음식사진 일부 정도였습니다.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은 어느 외국 작가의 책들이었는데요. 그의 글솜씨는 가히 화려하면서도 절제되었고 잘 모르겠지만 내 인생과,나 자체와 비슷한 것 같다고 생각되어 매료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몇개월이 흘렀는데 어느 날 그 분이 맞팔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좀 의아했어요. 댓글 하나 남긴게 없었거든요. 어느 날 그 분이 갑자기 영화이야기 피드를 올렸기에 제 인생에서 아주 몇없는 큰 용기를 냈죠. 언제 한번을 방패삼아서요. 그런데 그게 현실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실제로 밥도 먹고 영화도 보게됐죠. 그 분은 엄청나게 스마트하셨고 창의적이고 시야가 넓으시구나 느끼게 됐습니다. 저로서는 마치 팬미팅하는 느낌이었어요. 어쨌든 그 이후로 저는 그 외국작가의 책들에 푹 빠져서 시간이 엄청 흐른 지금까지도 그의 책을 읽고 있습니다. 1~2년후 바빠져 제가 계정을 비활성화하게 됐고 그 이후로 몇 년후 그분의 계정도 사라졌습니다. 아직도 가끔 생각나고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