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반려동물 문화교실 신청하기

by 어두운빛 2024. 6. 24.
반응형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두차례에 걸쳐 진행됩니다. 유익한 정보를 얻을수도 있고 좋은 시간이 될것 같아요.

 

 

부산 반려동물 문화교실 신청하기

 

일시 2024.7.12, 7.19 14:00~16:00

장소 시 동물복지문화센터 교육실

 

인원 회당 20명,선착순

수강비 무료

 

 

2017년 11월부터 반려동물복지문화센터(연제구 거제시장로18-6)를 통해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반려동물 양육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운영목적은 부산시 반려동물 양육 시민들에게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정보 제공,각 분야 반려동물 전문가의 강연을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습득하여 유기동물 발생 및 동물학대 등 사전예방 입니다.

 

 

낙동강하구의 야생조류를 주제로, 반려동물과는 또 다른 도심 내 야생생물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요 내용은 낙동강하구(을숙도)지역의 야생생물(조류) 소개,자연의 신비로움과 위대함을 보여주는 야생조류의 생태,생물다양성 보전을 위한 노력 등이 될듯 합니다.

 

7월 19일 교육은 펫 로스(반려동물 상실)를 주제로, 반려동물 양육뿐 아니라 그 이후에 일어나는 반려동물 상실(펫 로스)에 대해 심도 있게 알아 볼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교육 신청하기

반려동물 복지문화센터(www.blog.naver.com/busanani1335)

또는 전화(반려동물 복지문화센터 051-853-1335)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출처 부산시청 홈페이지

 

 

 

 

 

 

 

덧붙임. 사진을 찍는 것은 삶의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고, 그 순간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다. 사진을 찍음으로 순간을 영원으로 만들고 감동은 반복된다. 어릴 적 부모님께서 찍어주신 사진들을 가끔 보는데 그때의 기억이 어제 일처럼 생생하다는 게 문제다. 사진 속에서 해맑게 웃고 있지만 사실 그 당시에는 더 못놀게 해서 속으로는 짜증났던 마음이 대비된다. 마치 순간의 감정과 기분,스토리가 부록으로 딸려오는 것 같다. 배경에 흐르는 시간의 흔적들은 그때의 나를 지금의 나와 연결시켜 준다. 순간은 변하지 않고 마음도 영원하다. 사진은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주기도 한다. 산 속에서, 여행지에서. 서로 찍어주며 말을 몇 마디 건네기도 한다. 처음 보는 사람과 어쩐지모를 유대감이 생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