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다른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 게임 도안 풀어보세요

by 어두운빛 2024. 6. 24.
반응형

 

 

제가 낸 다른 그림 찾기 풀어봐주세요. 정전기펜슬과 핸드폰으로 그렸습니다.

 

 

 

다른 그림 찾기 틀린 그림 찾기 게임 도안 풀어보세요

 

요즘 그림 그리는데 취미가 생겼습니다. 챗gpt 달리는 앞으로 저작권문제가 어떻게 될지 몰라서, 또한 월 3만원씩이나 쓰기가 버거워서 이런저런 이유로 직접 그림을 그리게 됐습니다. 일러스트 그리시는 분들에 대한 동경이 있었는데요. 아직 멀었지만 첫걸음을 뗀 것만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신기하게도 미약하게나마 점점 실력이 느는 듯 하여 혼자 뿌듯해하곤 합니다. 아직 아무도 봐주는 사람이 없어서 슬프긴 합니다.

 

 

이 글을 어쩌다가 누르신 분이 계시다면 제가 낸 틀린 그림찾기 퀴즈를 한번 풀어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림을 그리다가 유튜브까지 시작하게 됐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네요. 몰입감이 장난아닙니다. 하나 만들다보면 몇시간이 삭제되어있네요.

 

https://youtu.be/D0aOVLAWTeo?si=9zl1bwEHAF4_w3Ia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잠이 안오니 갑자기 예전에 용기냈던 에피소드가 떠오릅니다. 어느 날 맞팔하고 있던 계정에 친구랑 밥을 먹었다면서 피드가 하나 올라왔습니다. 순간 뭐에 홀린듯 그 친구계정에 놀러가보게 되었죠. 인물 사진은 거의 없었고 취향이나 생각들, 소소하게 음식사진 일부 정도였습니다.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은 어느 외국 작가의 책들이었는데요. 그의 글솜씨는 가히 화려하면서도 절제되었고 잘 모르겠지만 내 인생과,나 자체와 비슷한 것 같다고 생각되어 매료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몇개월이 흘렀는데 어느 날 그 분이 맞팔을 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좀 의아했어요. 댓글 하나 남긴게 없었거든요. 어느 날 그 분이 갑자기 영화이야기 피드를 올렸기에 제 인생에서 아주 몇없는 큰 용기를 냈죠. 언제 한번을 방패삼아서요. 그런데 그게 현실로 이어지고 말았습니다. 실제로 밥도 먹고 영화도 보게됐죠. 그 분은 엄청나게 스마트하셨고 창의적이고 시야가 넓으시구나 느끼게 됐습니다. 저로서는 마치 팬미팅하는 느낌이었어요. 어쨌든 그 이후로 저는 그 외국작가의 책들에 푹 빠져서 시간이 엄청 흐른 지금까지도 그의 책을 읽고 있습니다. 1~2년후 바빠져 제가 계정을 비활성화하게 됐고 그 이후로 몇 년후 그분의 계정도 사라졌습니다. 아직도 가끔 생각나고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