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온세이프 온라인 경비원 직무교육 안내드립니다

by 어두운빛 2024. 7. 4.
반응형

 

 

온세이프 온라인 경비원 직무교육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경비원들에게 필요한 지식이나 알아두면 좋을 내용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세이프 온라인 경비원 직무교육 안내드립니다

 

 

연간 계획도 구분되어 나와있으며 교육 과정이 소개되어 있어요.  

 

 

일반은 월 4시간 12개월,특수경비 월 6시간 12개월의 필수 직무 교육 요건을 충족할수 있습니다. 일반경비의 경우 경비원 관련규정,직업윤리,범죄예방 및 시설관리,서비스,성희롱예방교육 등으로 이루어지며 특수의 경우 구명구급법,체포호신술,유형별 특경업무,특경관련 법률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관련 법령과 해당 회사의 지침을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온세이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 직무교육 방법

웹사이트에 가셔서 로그인 후 교육을 신청하시고 나의 강의실에서 들으시면 됩니다.회원가입이 따로 없으며 회사에서 제공해주는 걸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직무교육 신청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7711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조금이나마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덧붙임. 예전에 언젠가 운좋게 말이 잘 통하는 친구와 한강에 갔었다. 여름밤 한강은 별이 내려앉은 듯 반짝이고 있었다. 도시의 불빛이 물 위에 아른거리며 은은한 조명을 만들어냈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며 더위를 식혀주니, 이보다 더 좋은 여름밤이 있을까 싶었다. 강변을 따라 걷다 보니 버스킹 공연이 있던 장소에 다다랐다. 사람들도 나도 그저 계단에 앉았다. 기타 소리와 함께 울려 퍼지는 청량한 목소리는 한강의 밤을 더욱 시원하고 빛나게 했다. 사람들은 저마다 음악에 귀를 기울였다. 서로 모르는 사람들이지만 같은 공간에서 같은 음악을 들으며 함께하는 순간만큼은 하나가 된 듯했다. 연인들은 손을 꼭 잡고 미소 지었다. 친구들은 삼삼오오 모여 웃음꽃을 피웠다. 음악의 힘은 참으로 놀라웠다. 모든 걱정과 근심을 잊고 그저 이 순간을 즐기게 해주니까. 버스킹 공연이 끝나자 사람들은 아쉬운 마음을 담아 큰 박수를 보냈다. 나는 한동안 자리를 떠나지 못하고 여운을 즐겼다. 한강의 잔잔한 물결 소리와 아직도 귓가에 맴도는 음악이 마음을 일렁이게 했다. 공연이 끝난 후 천천히 강변을 따라 걸었다. 물 위에 반사된 도시의 불빛이 강물에 흩어졌다.한강의 물소리는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었다. 그 날은 꿈만 같았다. 소소한 행복이 대단하게 느껴졌다.이 기억은 오랫동안 내 마음속에서 반짝일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