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영화 탈출 솔직후기 리뷰 써봤습니다

by 어두운빛 2024. 7. 15.
반응형

 

 

간만에 영화를 봤기에 탈출 후기를 써봤습니다.

 

 

 

영화 탈출 솔직후기 리뷰 써봤습니다

 

 

영화 시작 전 병원 건물과 근처에 영화관이 두 곳이 있어서 심하게 유혹되었다. 딱히 다른 것은 전혀 끌리지 않아서 어쩔수 없이 선택함. 진료 후 한시간 뒤 영화 시작이었는데 시간 금방 갔다.

 

 

 

제 평점은요

7.8이요.

7.0에 주지훈연기로 0.8 더 드립니다.

 

 

 

영화를 보며 생각한 이런저런 후기

주지훈이 의도한 연기적 변화라면 대성공이라고 생각한다. 진짜 전체적으로 답답한 영상미에서 한 스푼의 라면 스프랄까.영화어플 리뷰에서도 주지훈 얘기가 많았음.

 

웃음 포인트도 주지훈때문에 몇 개 있는데 그중 하나에서 터짐. 관객이 다섯명이었는데 한 커플은 한번도 안웃으셨고 다른 커플과 나는 한차례씩 터졌다.

 

 

 

 

스토리는 평범 속에서 그렇게까지 진부하지만은 않다. 나름대로는 창작을 새롭게 한것 같긴 하지만 크게 매력적이지는 않은듯 함.

 

 

깜짝 놀라는 포인트가 4번인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큰 소리 나서 놀라는거 극혐이라서 너무 싫었다. 재난영화보고 이제껏 놀란적 없었던것 같은데 요즘은 말소리와 효과음 데시벨 차이가 너무 심하다. 공포영화도 무서운게 아니라 갑자기 놀라는게 싫어서 안봄.

 

 

말 안듣는 사춘기 자녀 이야기 영화 드라마의 눈찌뿌려지고 스트레스 주는 단골소재. 너무 많다. 좀 색다르게 이야기를 만들어낼 수 없나. 그만 좀 하자.

 

 

영화 마무리 나오니까 같이 밤샌 느낌이다.

끝에 대사 하나가 좀 씁쓸했다.

 

킬링타임용 이긴 한데 어쨌든 너무 별로는 아니라서 영화보고 기분 전환은 됐음.

 

이상 탈출 후기 마칩니다.

 

 

 

▼▼다른 영화 후기▼▼

 

영화 챌린저스 관람평 후기 생각이 많아졌다 스포없음

인터넷서핑을 하다가 젠데이아의 영화가 나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마침 시간이 좀 되길래 영화관에 간만에 갔습니다. 3년전까지만해도 일주일에 네번은 갔었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안가게

bubblechamber.tistory.com

 

 

핸섬가이즈 리얼후기 영화 리뷰

모처럼 두어달만에 기분전환겸 영화관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핸섬가이즈 리얼후기를 써봅니다.  핸섬가이즈 리얼후기 영화 리뷰  착한 마음으로 본다면  평점 8.3  영화보기전 평점이 높아

bubblechamber.tistory.com

 

 

 

 

약한 스포 주의.

그리고 좀 놀랐다.

주지훈 키로 트렁크에 들어갈 수 있다니.

 

 

 

 

반응형